title

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

  •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
  •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.
  •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.

홈&사이트맵

  • 메인페이지로
  • 등교하기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  • 팝업존

메인 플래시영역

서브플래시

운영내용

글읽기

제목
[일반] 2019학년도 제2회 학교운영위원회 심의결과 홍보
이름
윤지혜
작성일
2019-05-09


2019학년도 제2회 학교운영위원 심의 결과를 알려 드립니다.

- 개최일시 :2019.04.25.() 16:30~

- 참석인원(참석/정수) : 10/10

번호

심 의 안 건 명

심의결과

내 용

1

2019학년도 학급 반티 제작 및 수익자 부담금 학교회계처리

원안

가결

2019학년도 학급 반티 제작에 따른 수익자부담금

학생주도하에 의견 수렴하여 반티 제작, 각 학급회의 거쳐 결정된 상품 구입, 각 반 및 구입품에 따라 징수 금액 상이

제작된 반티는 일회성이 아닌 학교 축제 및 스포츠클럽, 학급 단합대회 활동에 활용 계획

2

학교생활교육위원회 규정 운영

원안

가결

- 경기도 교육청 학교생활인권 규정 운영 중 선도규정 변경하여 본교 학생생활교육위원회규정·개정 하여 운영

3

2019학년도 조리종사원 급식비 징수

원안

가결

-2019학년도 조리종사원 급식비 징수 여부

-2019학년도 05월부터 면제로 결정

자세한 사항이나 의문사항은 담당부서(교육행정실 031-930-4806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나도한마디

나도한마디

다음글
2019학년도 제3회학교운영위원회 개최 알림
/ 윤지혜
공고 제2019-3호 제3회 학교운영위원회(임시회) 개최 공고 가람중학교운영위원회규정 제15조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제3회 학교운영위원회(임시회) 개최를 공고합니다. 1. 일 시 : 2019. 5. 28. 화요일 16:30~ 2. 장 소 : 본교 교장실 3. 안 건 - 2019.9.1. 임용 공립학교 교장공모제 운영 학..
이전글
2019학년도 제2회 학교운영위원회(정기회) 개최 안내
/ 윤지혜
제2회 학교운영위원회(정기회) 개최 공고 가람중학교운영위원회규정 제15조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제2회 학교운영위원회(정기회) 개최를 공고합니다. 1. 일 시 : 2019. 4. 25. 목요일 16:30~ 2. 장 소 : 본교 교장실 3. 안 건 -2019학년도 학급 반티 제작 및 수익자 부담금 학교회계처리 -학교생..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

학교알리미

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