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itle

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

  •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
  •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.
  •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.

홈&사이트맵

  • 메인페이지로
  • 등교하기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  • 팝업존

메인 플래시영역

서브플래시

운영내용

글읽기

제목
[일반] 2019학년도 제8회 학교운영위원회 정기회 소집 공고
이름
이수진
작성일
2020-02-21


공고 제2020-3호

2019학년도 제8회 가람중학교운영위원 정기회 소집 공고

가람중학교학교운영위원회규정 제15조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제8회 학교운영위원회 개최를 공고합니다

1.일시:2020.02.18. 화요일 11:00~

2.장소:본교교장실

3.안건:

- 2020학년도 연간 학사일정 및 교육과정 시간 운영 계획()

- 2020학년도 볼링부 수익자 부담 경비 예산 편성의 건

- 2020학년도 볼링부 전임코치 계약

- 2020학년도 학생 임원 수련회 계획

- 2020학년도 학교급식 운영사항 보고 및 2020학년도 학교 급식운영계획

- 2020학년도 학교안전계획()

학폭전담기구 학부모위원 선출()

2020학년도 인성교육 및 민주시민교육 계획서

2020학년도 자유학기활동 주제선택 및 예술체육 개인위탁프로그램 운영자 선정 계획()

- 2020학년도 방과후학교 연간운영 계획 및 외부강사 공모

- 2019학년도 가람중학교회계 세입세출 5차 추경 예산()

- 2020학년도 가람중학교회계 세입세출예산안

- 2020학년도 가람중학교 발전기금운용계획()

첨부파일:
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나도한마디

나도한마디

다음글
2019학년도 제8회 학교운영위원회 심의결과 알림
/ 이수진
2019학년도 제8회 학교운영위원회 심의결과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립니다.붙임: 1. 2019학년도 제8회 학교운영위원회 심의결과 1부. 2. 회의록 1부. 끝.
이전글
2019학년도 제7회 운영위원회(임시회) 심의 결과 홍보
/ 윤지혜
가람중학교 학교운영위원회 심의 결과 - 개최일시 :2019. 12. 16. 월요일 15:40 ~- 참석인원(참석/정수) : 10/10명번호심 의 안 건 명심의결과내 용12019학년도 1, 2학년 진로체험 운영 계획원안가결- 일시: 2019.12. 19.(목) 09:20~12:55- 인솔자: 담임교사 10명 및 학년부장, 교과교사 총 14명 - 장소: 토당수련원 대..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

학교알리미

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