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itle

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

  •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
  •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.
  •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.

홈&사이트맵

  • 메인페이지로
  • 등교하기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  • 팝업존

메인 플래시영역

입찰공고

글읽기

제목
[일반] 2018.07~08월 급식물품 공산품 구매 소액수의 견적입찰
이름
윤지혜
작성일
2018-06-25


2018년 07~08월 급식물품 공산품 구매를 위한 소액 수의 견적제출 공고를 아래와 같이 합니다.

1.입찰내역

가. 건명: 2018년 07~08월 급식물품 공산품 구매

나. 기초가격: 14,846,250원

다. 입찰기간: 2018.06.22.15:00~2018.06.28.14:00

라. 개찰일시: 2018.06.28. 15:00~

마.납품기간: 2018.07.01.~2018.08.31.(방학기간 미급식 7/20~8/16)

라. 납품장소: 본교 급식실

2. 입찰 방식

가. 전자 입찰 방식에 의한 총액 입찰

나. 예정가격의 90%이상 입찰가 중 최저가 입찰자

3.입찰서 제출

-학교급식전자조달시스템(http://school.eat.co.kr)을 이용하여 제출

나도한마디

나도한마디

다음글
가람중학교 교사동 내부 도장공사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
/ 윤지혜
1. 견적(입찰)에 부치는 사항공 사 명견 적 서 제출기간개찰일시및 장소설계(기초)금액비고가람중 교사동내부 도장공사2018.06.2911:00~2018.07.06.10:002018.07.06.11:00 가람중학교교육행정실 집행관PC56,122,000원 [추정가격: 51,020,000원 + 부가가치세: 5,102,000원] ○ 공사현장: 가람중학교(경기도 고양..
이전글
6월 급식물품 공산품 소액수의 견적입찰 공고
/ 윤지혜
가람중학교 6월 급식물품 공산품 소액수의 견적입찰 공고를 아래와 같이 합니다.1.입찰기간: 2018.5.23.13:00~2018.5.29.13:002.개찰시간: 2018.5.29.14:003. 전자입찰 방식에 의한 총액 입찰 / 학교급식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하여 입찰서 제출4.기초가격: 12,118,860원(부가세 포함가격)5. 기타 문의 사항은 본교 행정실 (..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

학교알리미

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