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itle

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

  •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
  •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.
  •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.

홈&사이트맵

  • 메인페이지로
  • 등교하기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  • 팝업존

메인 플래시영역

입찰공고

글읽기

제목
[일반] 2019학년도 가람중학교 교복(동복 및 체육복) 구매 2단계 입찰공고
이름
윤지혜
작성일
2018-09-17


2019학년도 가람중학교 교복(동복 및 체육복) 2단계(가격. 규격 분리) 공고를 아래와 같이 합니다.

1.입찰내역

입찰건명

2019학년도 가람중 교복 (동복 및 체육복) 제작· 구매 (학교주관구매)

제안서 제출기간

2018.9.18.() [10:00] 2018.10.5.() [16:00] (교육행정실에 제출)

가격입찰서 제출기간

2018.9.18.() [10:00]2018.10.5. ()[16:00]G2B(나라장터) 이용 제출

단가계약

구매예정수량

150(·여학생 교복 동복 150/·여학생 체육복 150)

구매예정수량은 보장하지 않으며, 추후 신청 학생수에 따라 구매수량을 최종 확정됨

전년도(2019학년도) 학교주관 교복 실제 구매 학생 수 (참고사항): 52

제작사양

붙임가람중 교복 사양서참조

기초금액

269,480(동복 214,480, 체육복 55,000)

-부가가치세 미 넥타이 등 부속물을 포함한 가격임

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

2018.10.10.()[15:40] 안전인권부실

제안설명은 생략하며 평가 일시는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

개찰일시 및 장소

2018.10.12.()[11:00] 입찰집행관 PC

납품기한

2019.02.20.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

기타사항

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입찰참가 신청서 붙임서류를 반드시 확인 후 제출하시고, 미제출시에 따른 책임은 모두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.

 

2. 입찰 방식

가. 전자 입찰 방식에 의한 단계계약

나. 2단계 입찰 (규격-가격분리동시입찰)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고, 규격심사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 하며, 규격적격자 중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투찰업체를 낙찰자로 선정

3.입찰서 제출

-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(우편제출 불가)하여야 하고, 전자(가격)입찰서는 반드시 G2B(http://www.g2b.go.kr)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, 제안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가격입찰서를 제출

4.자세한 사항은 붙임 공고문을 참조하여 주십시오.

나도한마디

나도한마디

다음글
2019학년도 가람중 교복(동복 및 체육복) 학교주관구매 입찰 취소 공고
/ 윤지혜
2019학년 가람중학교 교복(동복 및 체육복) 학교주관구매 입찰 취소 공고 1.입찰공고: 20180915571-012.공고 취소 사유: 입찰공고문 수정_동복과 하복동시 입찰 3.행정사항: 입찰공고 수정 후 추후 공고문 게시
이전글
2018년 10월 급식물품 공산품 구매 소액 수의 견적제출
/ 윤지혜
2018년 10월 급식물품 공산품 구매를 위한 소액 수의 견적제출 공고를 아래와 같이 합니다.1.입찰내역가. 건명: 2018년 10월 급식물품 공산품 구매나. 기초가격: 13,976,510원다. 입찰기간: 2018.9.14.16:00~2018.9.21.12:00라. 개찰일시: 2018.9.21. 13:00~마.납품기간: 2018.10.01.~2018.10.31.라. 납품장소: 본교 급식실..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

학교알리미

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